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.


카드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되면 각 회사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됩니다.


보통 대표번호로 바로 전화를 하는데 이용자가 많으면 시간이 걸립니다.


카드를 분실하거나 해제를 할 경우 빨리 문의를 하셔야 됩니다.


각자 사용하는 카드사들이 있는데 오늘은 현대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ARS 번호를 사용하시면 빠르게 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
그러면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


1. 인터넷에 "현대카드"를 입력 후 검색해 주세요.


그럼 하단에 홈페이지가 보입니다.


클릭해 주세요~



2. 현대카드 홈페이지입니다.


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.



3. 고객센터에서 하단으로 조금 내려가면 상담/문의가 보입니다.


여기서 ARS 상담안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
이메일, SNS 상담도 있습니다~



4.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-6000이며 평일 09:00 ~ 18:00까지 운영합니다.


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카드이용에 대해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

혹시라도 도난이나 분실하였을 경우 1577-6200으로 전화를 하시고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.


해외전용은 국가번호와 지역번호를 입력하셔야 되는데 82-2-3015-90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
해외에서 분실 및 도난시 82-2-3015-92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~



5. 요즘에는 말로 하는 ARS 서비스를 대부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번호 대신 말로 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예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~



6. 누르는 ARS 이용시 개인회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
이외에 법인, 가맹점, 비회원이라면 각각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~



7.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실지 확인 후 번호를 누르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간단하죠?






이상으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