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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완벽정리
Beat.
2017. 7. 13. 11:59
안녕하세요.
직장을 다니면서 통장을 만들거나 은행 업무를 볼 경우 재직증명서를 제출하라는 경우가 있습니다.
내가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 요청을 해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하지만 담당자가 바쁘면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요.
그럴 경우 인터넷으로 직접 발급 받는 것이 쉽고 빠릅니다.
그래서 오늘은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
1. 인터넷에 "국민연금공단"을 입력 후 검색해 주세요.
그럼 하단에 "국민연금공단" 홈페이지가 보입니다.
클릭해 주세요.
2.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 입니다.
좌측에 개인민원(조회/증명)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.
3. 개인민원(조회/증명) 로그인 페이지입니다.
조회/증명 -> 가입증명서(국/영문)을 클릭해주세요.
4. 재직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세요.
5. 가입증명서(국문) 약관 동의 페이지입니다.
약관에 동의 후 확인버튼을 눌러 주세요.
6. 재직증명서 발급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
특정 사업장만 체크 후 선택 할 수 있으며 영문으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.
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 후 프린터 발급, 팩스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.
간단하죠?
이상으로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감사합니다.